남자캐쥬얼추천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엑소 조회 37회 작성일 2021-06-24 21:20:02 댓글 0

본문

가장 인기있는 캐주얼 브랜드 추천

네이버 캐주얼 브랜드 쇼핑 검색어에 대해 이야기해봤어요 :)
Travis Lamar : 형 어느순간 빠져들어서 구독 눌러버렸어 나도 이런 내가 싫다 뀻-
라이엇 : 형근데 클래식이랑 프리미엄이랑 뭐가 다른거야?
김다온 : 조온나 매력이써
모험도전좋아합니다 : 싫어요가 하나도 옶어서 눌러주거싶었는데 안눌었어 뀨
이얘기야 내얘기는~음~~
ryu goon : 순한맛인갘ㅋㅋㅋㅋ

남자 필수 영상! 여름에 꼭 있어야할 아이템추천

#여름 #남자필수템
─────────더보기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
(해당 영상은 협찬 및 ppl과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)
오늘은 남자들에게 꼭 필요한 여름 필수템 영상을 다뤄봤습니다 !
딱 딱 필요한 아이템만 정리해봤으니 영상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!

0:00 여름옷은 몇월까지 입고 얼마나 필요할까?
0:39 반바지
1:45 반팔티
4:09 청바지
4:59 린넨,폴로 셔츠
6:02 볼캡, 슬리퍼
6:55 좋아요, 구독!

네이버 카페 https://cafe.naver.com/kkangstylist
인스타그램 https://instagram.com/kkang.stylist
비즈니스메일 dhvisual@naver.com
스타일 변신 프로젝트 지원: https://forms.gle/iQkDJrjyFv3tfw7b7​
헤어 변신 컨텐츠 지원: https://forms.gle/fn6QWtKMQ6ZbLi8J6​

BGM은 셀바이 뮤직에서 제공받았습니다 https://www.sellbuymusic.com/?utm_source=google\u0026utm_medium=cpc\u0026utm_campaign=keyword\u0026gclid=CjwKCAjw47eFBhA9EiwAy8kzNMmomhgrnF4XxVV_AQ8AkXh-L9SrGdJ4O7Qi9zJGryctxHDUBYW5-hoCJxwQAvD_BwE
아티스White : 라코스테와 폴로 카라티도 기본템이라봄
화이트와 블랙으로.
C Breezy : 지금 입고 계신 옷이 궁금한데요?
HJ : 아 존나 교과서다 ㅋㅋ 시험 끝나고 뭐 입어야할지 감도 안왔는데 감사합니다 ㅜㅜ
양우찡 : 패션의완성은 영상을 보니
키였네ㅜㅜ
자타 : 영상 짧고 핵심만 있네요 짱

여기만 알아도 잘 입음ㅋ! ‘캐주얼&남친룩, 스트릿, 아메카지, 미니멀’ 입문 브랜드 정리 【쇼핑디렉터】

✔️해당 영상은 협찬 및 PPL과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
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
네이버 카페 ▷ https://cafe.naver.com/zzang9daddy
트위치 생방송 ▷https://www.twitch.tv/zzang9daddy
내 악세사리\u0026티셔츠 브랜드 ▷ http://etce.kr/
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
광고, 협찬 및 모든 문의는 아래 메일로 보내주세요, 감사합니다!
contact_zzang9@naver.com

00:00 인트로

00:20 캐주얼 / 남친룩
00:25 스파오 포맨
01:09 지오다노 \u0026 컨셉원
02:09 무신사 스탠다드
03:10 폴로
04:27 드로우핏
05:16 인사일런스

05:56 스트릿
06:27 디스이즈네버댓
07:40 lmc
08:55 스투시

09:47 아메카지
10:31 에스피오나지
11:04 프리즘웍스
11:24 유니폼브릿지

12:51 미니멀
12:59 코스
14:37 르메르

15:48 마무리
이겨울 : 무신사 스탠다드 후리스롱자켓은 난해한아이템이었군요.. 두개나 사서 잘입었었던거같은데ㅠ
바벨로우 : 스투시는 오버핏이라고 하는데 그냥 멸치체형에 어울림 얇고 김
고현재 : 폴로는 어디서 사야하나요?
won kim : 처음 나왔던 스파오 포맨 아우터 제품 명좀 알려주실수 있나요??
이성진 : 짱하님이 입으신 맨투맨 정보좀 알수있을끼요???

... 

#남자캐쥬얼추천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2,298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transcendence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